연체자대출

대부분 사람들 중에서 대출을 진행을 하셨는데 이자 조차도 연체를 하면서 갚지를 못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지만 생활을 해야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추가적으로 대출을 진행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며 연체가 됬는데도 추가적으로 대출을 하시고 그 중에서 이자를 갚아 나가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지만 연체자에게 대출을 해주는 일반 금융권을 찾기에는 쉽지가 않다고 생각을 하며 대부분 4금융권에서도 대출을 해줄지 의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러다면 어디서 대출이 가능할지 알아보는 시간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나라

이곳은 전국 대출업체가 모두 한곳에 있는곳이며 400개이상의 정식 등록 업체들이 있는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업체를 각 지역마다 상품을 조회를 통해서 무료이용 가능 회원가입 NO!

대부중개 사이트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지역별 업체찾기, 상품별업체찾기, 실시간 대출문의이 가능하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실수가 있습니다.

금리는 벙정금리 24%이내지만 높은 금리이기때문에  한번 알아보시고 너무 상환할수 없는 이자라면 지금이라도 멈추시고 다른 방법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상품별 업체검색을 클릭을 해보시면 위의 그림처럼 상품별로 업체를 선택하여 보실수가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무직자대출, 여성대출, 개인돈대출, 연체자대출, 소액대출, 무방문대출, 월변대출, 당일대출, 사업자대출, 일수대출, 저신용자대출, 신용대출, 추가대출, 자동차대출, 부동산대출, 24시대출, 급전대출, 일용직대출, 프리랜서대출, 전당포대출, 신불자대출, 주부대출, 회생파산대출, 대환대출, 기타대출 등이 있으니 본인에 맞는 상품을 선택을 하셔서 가까운 지역에 진행을 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돈메이크(주)대부 

업체로 법정금리 24이내인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정보를 알려주기도 하는 회사인데요. 금리정보, 포상금정보, 마케팅강좌, 돈버는법, 창업강좌, 부업정보, 대출신청까지 종합적으로 여러가지를 진행을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대출종류

무직자대출, 신용불량자대출, 직장인우대대출, 아르바이트대출, 여성/주부 우대대출, 학자금대출, 전세보증금대출, 부동산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다른 타은행에서는 신용등급이 낮아 자격조건이 안되어서 진행을 하실수가 없지만 이곳에서는 많은 도움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주의 하실점은 법정금리 24%이내이지만 금액이 클수록 높은 금리이기때문에 상환할 능력이 안되신다면 지금이라도 생각을 접으시는게 좋으며 진행을 하신다고 해도 계획을 세우시고 진행을 하셔서 도움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4금융권대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4금융권대출  (0) 2019.10.12
신용불량자대출  (0) 2019.10.10

+ Recent posts